POP

셀린디온의 The power of love 가사/해석

csgstar 2018. 1. 24. 18:12

캐다나 출신의 1968년에 출생한 셀린 디온(Céline Dion)은 싱어송라이터로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나 1997년 영화 ‘타이타닉’의 주제가인 ‘My Heart Will Go On’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뛰어난 가창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미국에서는 가창력의 휘트니 휴스턴, 음색의 머라이어 캐리, 기교의 셀린 디온으로 대표되는 '3대 디바'로도 불리우고 있으며, 영국에서 싱글을 200만 장 이상 판매한 기록을 보유한 유일한 여성 아티스트이기도 합니다.  The power of love는 1984년에 데뷔한 제니퍼 러쉬(Jennifer Rush)의 오리지널 곡과 함께 로라 브래니건, 그리고 1994년 빌보드 정상을 차지했던 캐나다 출신의 셀린 디온의 곡도 파워풀한 장기를 연출합니다.

 

 

 

셀린디온의 The power of love

 

The whispers in the morning

Of lovers sleeping tight

Are rolling like thunder now

As I look in your eyes

 

곤한 잠을 자고 있을 때

연인들의 속삭이는 아침의 목소리

당신의 눈을 들어다보니

마치 천둥처럼 흔들리고 있네요

 

I hold on to your body

And feel each move you make

Your voice is warm and tender

A love that I could not forsake

 

저는 당신의 몸에 꼭 붙어서

그래서 당신의 움직임 하나하나를 느껴봅니다

당신의 따스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는

당신은 저버릴 수 없는 사랑이에요

 

'Cause I am your lady

And you are my man

Whenever you reach for me

I'll do all that I can

 

저는 당신의 여인이고

당신은 저의 남자이기에

당신이 저를 향해 다가올 때마다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 드릴거에요

 

----------

----------

 

Lost is how I'm feeling, lying in your arms

When the world outside's too

Much to take

That all ends when I'm with you

 

당신의 팔에 안기면 저는 감각을 잃어버려요

또한 바깥세상이 감당하기에

너무 어려울지라도

당신과 함께 있으면 모든 어려움도 끝나게 됩니다.

 

Even though there may be times

It seems I'm far away

Never wonder where I am

'Cause I am always by your side

 

비록 시간이 흘러갈지라도

그것마저 저와는 멀리 떨어져 있는 것 같아요

제가 어디에 있든 결코 의심하지 않아요

왜냐면 저는 항상 당신 곁에 있으니까요

 

'Cause I am your lady

And you are my man

Whenever you reach for me

I'll do all that I can

 

저는 당신의 여인이고

당신은 저의 남자이기에

당신이 저를 향해 다가올 때마다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 드릴거에요

 

We're heading for something

Somewhere I've never been

Sometimes I am frightened

But I'm ready to learn Of the power of love

 

우리는 제가 결코 가 본적이 없는

어떤 곳을 향해 가고 있어요

때로는 두렵기도 하고

그러나 저는 사랑의 힘을 배울 준비가 되어 있어요

 

The sound of your heart beating

Made it clear suddenly

The feeling that I can't go on

Is light years away

 

당신의 심장 뒤는 소리를 듣고

갑자기 명확하게 되었어요

우리 사랑을 지속할 수 없을 거라는 느낌이

몇 광년 밖으로 사라져 버리죠

 

'Cause I am your lady

And you are my man

Whenever you reach for me

I'll do all that I can

 

저는 당신의 여인이고

당신은 저의 남자이기에

당신이 저를 향해 다가올 때마다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 드릴거에요

 

We're heading for something

Somewhere I've never been

Sometimes I am frightened

But I'm ready to learn Of the power of love

 

우리는 제가 결코 가 본적이 없는

어떤 곳을 향해 가고 있어요

때로는 두렵기도 하고

그러나 저는 사랑의 힘을 배울 준비가 되어 있어요